반응형

오늘은 코딩에 즐거움을 더해 줄 좋은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행사는 GDG Songdo에서 진행되었다.


행사에 대한 간단한 소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https://mgyo.tistory.com/162

 

모각코 in Songdo 행사 소개!!(Google Developer Groups)

오늘 오후 10시에 모각코 in Songdo 행사가 시작됩니다. 행사 시작 이후 체크인을 진행한 참가자들께 기념품을 증정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 일시 : 2021년 11월 23일 화

mgyo.tistory.com


행사는 "게더타운"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진행 되었다.
https://www.gather.town/

 

Gather | A better way to meet online.

Centered around fully customizable spaces, Gather makes spending time with your communities just as easy as real life.

www.gather.town

 

[행사 입장 및 네트워킹]

GDG Songdo 건물을 찾아서 들어왔다.
나 어딧는지 한번 찾아보시라 ㅎㅎ 

게더타운은 지정된 공간에 가면, 자동으로 화상회의가 연결된다. 그공간에 있는 사람들끼리 연결된다.
사진에 카페트가 각각 한 공간이다!
잔잔한 BGM도 설정해 놓아서 네트워킹 하지 않을 때는 집중해서 코딩하기에 좋았다.

저기 보이는 네트워킹 공간에서 네트워킹이 활발히 이루어지고있다! 나도 얼른 참여해보자!!!

해당공간에 입장하면 자동적으로 화상회의가 연결된다.
실제 사무실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메타버스 플랫폼이 정말 흥미롭다.

이번 행사에 같은 커뮤니티에서 활동중이신 학교 선배분도 참여하셧는데, 오랜만에 대화를 나누니 반갑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그 선배는 본 받을 점이 많은 분이다. 항상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싶다!! 후배인 내가 더 잘 해야겠다!

선배는 내일 블록체인 기업에 인터뷰일정이 있다고 말해주셨는데, 그 선배의 역량이라면, 결과에 상관없이 좋은 인터뷰가 될 수 있을거라고 확신한다!! 화이팅!!!

네트워킹도하고,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코딩도 하고, 요즘 Hot한 플랫폼인 게더타운도 이용해보는 좋은 시간이었다.

모각코 행사를 함께한 GDG송도 멤버분들께 감사드린다!! 

 

반응형

'세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각코 in Songdo 행사 소개!!(Google Developer Groups)  (0) 2021.11.23